신세계L&B, 2020년 설 선물세트 모바일 카탈로그 오픈

2020/01/10

신세계 L&B는 설 선물세트 시즌을 맞아 모바일 카탈로그(http://m.promo.shinsegae-lnb.com)를 선보인다.

이는 바쁜 소비자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간단하게 모바일 링크에 접속해 설 세트 상품을 미리 살펴보며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으로, 통신판매 관련규정에 따라 모바일로 와인을 주문할 수는 없지만 판매처 별, 가격대 별로 와인선물세트를 검색하고 자세한 상품정보를 볼 수 있다. SNS나 메신저로 선물세트 소개자료를 지인들과 손쉽게 공유하며 의견을 구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해 신세계 L&B 담당자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대에 발맞춰 명절 와인 선물세트를 언제 어디서나 한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카달로그를 오픈했다. 바쁜 소비자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물론 각 매장에 종이 카탈로그도 비치해두어 선택지를 제공한다.

 

신세계 L&B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2020 설 선물세트

콜롬비아 크레스트 리저브 세트
판매처 : 신세계 백화점
판매가 : 150,000원
워싱턴주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콜롬비아 크레스트의 리저브급 와인들로 구성한 신세계백화점 단독 프리미엄 와인 세트다. 와토마 스프링스 빈야드 까베르네 소비뇽은 감미로운 과일의 아로마와 블랙베리의 우아한 캐릭터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레드와인이다. 베버리 빈야드 리저브 까베르네 프랑은 활기차고 잘 익은 검붉은 과일의 풍미와 미네랄, 장미 꽃향이 매력적인 미디엄-풀 바디의 레드 와인이다.

피치니 세트
판매처 : 신세계 백화점
판매가 : 30,000원
130년 와인 양조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유명 와이너리 피치니의 와인이다. 검붉은 과일의 풍미와 향신료의 힌트가 잘 어우러지는 그란 푸르넬로와 잘 익은 붉은 과일의 풍미와 우아한 꽃향기가 피어나는 부온 고베르노로 구성했다. 피치니 그란 프루넬로 와인은 블랙 베리와 자두, 감초, 그리고 향신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이 매력적이다. 피치니 부온 고베르노는 밝은 루비색의 와인은 붉은 체리류의 잘 익은 과실 풍미와 함께 우아한 꽃 향기가 어우러져 있는며 입안가득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미감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코노 수르 싱글빈야드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판매가 : 39,600원
칠레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코노수르의 두 가지 한정판 와인으로 구성한 세트입니다. ‘국민와인’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던 싱글빈야드 와인 두 가지로 구성한 세트다. 코노수르 싱글빈야드 시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진한 루비 색을 띠고 있으며 자두, 블랙베리 등 검붉은 과일의 폭발하는 듯한 아로마와 함께 제비꽃, 향신료 노트가 복합적인 향을 만들어낸다. 입 안 가득 느껴지는 과일 풍미와 함께 매끄러운 감촉의 피니쉬가 인상적이다. 코노수르 싱글빈야드 샤르도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둣빛이 감도는 밝은 볏짚색을 띠고 있으며 자몽, 라임, 파인애플, 흰 꽃 향이 어우러져 우아한 향이 피어 오른다. 신선한 과일 향과 경쾌한 산미, 우아한 미네랄 여운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와인이다.

시바리스 까베르네 소비뇽, 피치니 메모로 레드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판매가 : 29,800원
많은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운두라가와 피치니, 두 와이너리의 상품으로 구성한 와인 세트이다. 풍부한 과일향과 함께 오크향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풀 바디 스타일의 시바리스와 체리, 무화과 등 과일 향과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약간의 오크 향이 우아한 느낌을 주는 피치니 메모로 레드로 구성했다.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찾는 분들을 위한 선물 세트.

몽페라 코노수르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가 : 31,980원
풍부한 과실향이 돋보이는 몽페라 드 마샹과 싱글빈야드에서 수확한 8가지 품종을 블렌딩 해 우아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인 코노수르 싱글빈야드 8그레이프로 구성했다. 프랑스어로 ‘상인’이라는 뜻을 가지 마샹을 붙인 몽페라 드 마샹은 신의 물방울 나왔던 샤또 몽페라에서 양조한 트레이더스 단독 상품이다. 코노수르 싱글 빈야드 8그레이프는 트레이덧의 9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한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감과 풍성한 과일, 향신료 향이 풍부한 레드와인이다.

스페인 오로 세트
판매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가 : 13,980원
농축된 과일의 향과 맛이 물씬 나는 달콤한 맛의 스위트 와인과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가 인상적인 세미 스위트 와인으로 구성했다. 오로 스위트는 체리색을 띠며 블랙 베리와 바이올렛의 농축된 아로마와 기분 좋은 달콤함이 입 안 가득 퍼져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스위트 와인이다. 오로 세미 스위트는 오로 스위트와 비교했을 때 당도가 낮으며 은은하게 퍼지는 섬세한 과일향과 잘 다듬어진 탄닌이 만든 매끄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세미 스위트 와인이다. 두 와인 모두 한식, 육류요리와 잘 어울려 명절에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좋은 와인세트입니다.

 

이 외에도 신세계 L&B의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을 모바일 카탈로그 링크(http://m.promo.shinsegae-ln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