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선서인더가든과 손잡고 고품질 찹스테이크 선봬!

2020/04/03

편의점 업계가 전문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24는 스테이크&와인 전문 매장 선서인더가든과 손잡고 한끼 찹스테이크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찹스테이크는 최고등급인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블랙앵거스 품종을 급속 냉동해, 스테이크 특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소고기다. 특허받은 오메가3 사료를 미국으로 보내서 키워내는 정성을 들인만큼, 소고기 맛을 좌우하는 아미노산과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900원이며,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4월 말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냉동상태인 찹스테이크를 구매 후 냉장고에서 약 12시간, 또는 포장상태로 찬물에 20여분간 해동시킨 후 동봉된 시즈닝을 뿌려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에 구워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집에서 식사와 간단한 음주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품격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상품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보다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이마트24 박상현 신선식품 바이어는 “이번 최고 등급 블랙앵거스 찹스테이크는 이마트24가 대구에서 운영하는 도시재생 복합문화공간 투가든에 입점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과 손잡고 야심차게 선보인 상품”이라며 “요리 초보자도 최고 품질의 찹스테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만큼 홈술, 홈밥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투가든 입점업체와 손잡고 선보여!
차별화 매장 오픈은 새로운 상품과 가맹모델 개발 위한 것! 

선서인더가든은 이마트24가 지난해 대구지역의 폐공장을 도시재생을 통해 선보인 복합문화공간 ‘투가든’에 입점해 있는 레스토랑이다. 코로나19 사태에 한 달간 300인분에 달하는 스테이크 도시락을 매일 의료진에게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이마트24가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차별화 매장을 선보이는 이유 중 하나는 새로운 가맹모델과 상품을 개발하기 위함이다. 이번 선서인더가든 찹스테이크는 이러한 전략 방향성에 맞게 선보이게 된 상품이다.

이번 상품 외에도 이마트24는 차별화 매장을 통해 한 매장에서 두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는 이마트24X스무디킹, 주류특화, 바리스타매장 등 다양한 가맹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농협과 MOU를 통해 우리 농산물 판매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매장을 지속 선보여 나감으로써 가맹점에 적용할 수 있는 모델과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