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과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2021/01/29

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 간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기획전을 열고 시즌 신상품 13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스타벅스 ‘달콤 핑크 뉴턴 텀블러’, ‘밸런타인 스텐리 아이슬란드 텀블러’, ‘큐피드 초콜릿 틴’ 등은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기획된 상품이다. 이 중 열쇠고리인 ‘달콤 핑크 가죽 파우치 키체인’은 이어폰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매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6일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된 이 상품들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온라인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원조’ 인기 품목인 초콜릿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피코크’ 초콜릿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길리안, 허쉬, 킷캣, 밀카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이상 SSG머니 제공 또는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연다. 이 외에도 해당 브랜드 일부 상품에 한해 ‘1+1’, ‘2+1’ 혜택도 준비했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뷰티, 쥬얼리 등 할인 행사도 펼친다.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Cupid(큐피드)@SSG’ 행사에서는 뷰티, 시계, 쥬얼리, 언더웨어, 수입명품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9%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1일 자정(00시)부터는 선착순 3만 명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팩을 지급하며,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일부터 10일까지는 ‘Sweet Cake Valentine’ 새벽배송 기획전도 열린다. ‘고디바’, ‘포숑’, ‘밀갸또’ 등 최근 SSG닷컴에 입점한 유명 케이크 맛집의 베스트 상품 9종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스타벅스를 비롯한 인기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트렌드 변화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