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버스킹 공연과 함께하는 가을 제주 피크닉! ‘어텀 멜로디’ 프로모션 개최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어느새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여유롭고 안전하게 휴식을 취하며 다채로운 가을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어텀 멜로디’ 프로모션을 9월 17일(금)부터 10월 9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과 함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과 함께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가을 제주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9월 17일(금)부터 10월 9일(토)까지 매주 금-토 저녁 6시 30분부터 약 1시간 반 동안 1층 야외 오름정원 에서는 감미로운 음악, 기타 연주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버스킹 위크’가 한 달간 매주 진행되어 가을 저녁을 더욱 특별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특히, 오름정원을 마주보는 객실 발코니에서도 버스킹 공연을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가을의 밤을 즐길 수 있다.

가을 저녁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J 바스켓’ 은 객실 발코니에서 프라이빗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으며, 수제치킨과 그랜드 조선의 수제맥주 J라거(330ml) 2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 금액은 55,000원(VAT 포함)이다.

또한 그랜드 조선 제주 안에서 여유로운 가을 피크닉을 위한 ‘레이지 피크닉 바스켓’도 이용할 수 있다. 레이지 피크닉 바스켓에는 스파클링 과실주 쎄시 시드르 2병(알코올, 논알콜 각 1병(330ml))과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하프 샌드위치 3종(무화과 샌드위치, 연어 크림치즈 베이글, 치킨 샌드위치), 계절 과일, 브리치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 금액은 62,000원이다. (VAT포함)

J 버스킹 위크 당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바스켓 메뉴 이용 시 그랜드 조선 시그니처 원두인 비벤떼 커피 2잔과 그랜드 조선에서 자체 제작한 J 심볼 스마트톡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은 1층 라운지앤바에서 가능하며, 이용 최소 1시간 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가을 시즌 한정 BBQ 프로모션을 10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주방장의 수제 BBQ 소스로 맛을 낸 다채로운 해산물과 바비큐 그릴 메뉴를 맛보며 마치 가을 캠핑을 온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런치, 디너 뷔페에 한하여 그랜드 조선 수제맥주 J 라거(440ml) 생맥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BBQ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