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아이와 함께 호텔 옆 미술관 산책 떠나요~ ‘트립 투 판교: 키즈’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이하 그래비티)에서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트립 투 판교: 키즈(TRIP TO PANGYO: KIDS)’ 패키지를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다채로운 문화 경험 공간,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와 협업하여 자녀와 함께 즐거운 미술 체험을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트립 투 판교: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그래비티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담아 아늑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그래비티에서 도보 5분 거리의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작품을 관람하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놀이 프로그램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의 상상력과 감수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에서 현재 진행 중인 전시와 관련된 ‘미술 체험 키트’ 1개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미술 체험 키트에는 미술관의 실제 전시관을 360도 VR영상으로 촬영한 전시 콘텐츠와 전시 작가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돼 모바일로 전시의 내용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트에 포함된 다양한 재료로 오감을 자극하여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문화 체험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즈 특화 브랜드 ‘조선 주니어(Josun Junior)’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키즈풀 로브(Pool Robe)’를 증정하며, 온 가족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및 아동용 풀로 각각 구성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7만 3천원(10% 세금 별도)부터이다.

또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통합 멤버십인 ‘클럽조선(Club Josun)’ 회원일 경우 해당 패키지를 유선으로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0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