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레고마니아 시청 필수’…‘장사의 신동 레고편’ 라방 진행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연말 시즌을 맞아 9일까지 ‘2021 레고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선보인다. 6일엔 ‘장사의 신동 레고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인기 상품 특가 할인 및 특별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행사 시작일인 6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장사의 신동 레고 역대급’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메인 상품 및 키덜트 인기 상품 20종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레고 꽃다발, 타자기, 곰돌이 푸 등을 포함, 키덜트와 레고 마니아에게 특히 인기있는 20개의 대표 상품을 엄선했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 2종을 적용하면 보다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진행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진행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고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1명에게, ‘레고 어벤져스 미니피겨 스테이션’ 시리즈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댓글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레고 산타 스타트팩+펭귄소녀’ 세트를 30명에게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과 별개로 진행되는 ‘레고 특가 기획전’에서는 할인쿠폰과 더불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G마켓 옥션 고객 모두에게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3%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고객이라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도 추가로 다운받을 수 있다. 같은 할인률의 중복쿠폰까지 추가로 적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다이어리와 꾸미기 스티커, 메모지 등이 세트로 구성된 ‘2022년 레고 플래너팩’을 증정한다. 플래너팩에는 크리스마스 한정 브릭과 스타트팩 1종도 포함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에서 ‘레고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G마켓 스포츠유아동팀 김윤상 팀장은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레고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과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 수요가 높아진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