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조선 주니어를 위한 키즈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과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도심을 벗어나 부산과 제주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부산 해운대의 앞바다를 품고 있는 그랜드 조선 부산은 어린이 고객 맞춤형 MD 상품 등을 제공하는 ‘디어 마이 조선 주니어(Dear My Josun Junior)’ 패키지를 2022년 1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이 잠재된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숲, 하늘, 바다를 테마로 편안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조선 주니어 키즈룸에서의 1박과 아이와의 식사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조선 주니어 MD 브랜드 상품인 ‘조선 주니어 테이블 웨어’ 1개, 조선 주니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코리와 낼름이’의 모습이 담긴 수제사탕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키즈룸에는 키즈 전용 어메니티가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부모 고객을 위한 기프트로는 꽁빠니 드 프로방스 어메니티와 오직 조선호텔앤리조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2021 스타벅스 스페셜 컴포터를 투숙당 1개 제공한다.

키즈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경우 조 말론 어메니티와 함께 아리아 조식 성인 2인 혜택(소인 추가 시 0~48개월 무료, 13세까지는 홈페이지 통해 사전 예약 시 25,300원, 현장 추가 시 28,000원)과 함께 2021 스타벅스 스페셜 컴포터 2개와 인룸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쿠키 세트가 포함된다.

또한 그랑 제이(Gran J) 프라이빗 라운지 성인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모닝 타임(오전 10시~오후 12시)과 데이 타임(오후 2시~5시)에는 소인 2인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나이트 타임(오후 6시~8시)에는 14세 미만 고객은 출입이 제한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8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도 다양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으로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Love My Josun Junior)’ 패키지를 2022년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조선 주니어 키즈룸에서의 1박과 키즈 스테이션이 별도로 준비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그리고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 조이(GRAN JOE)’의 ‘하프데이 키즈케어(3시간)’ 1인 혜택을 제공하여 부모에게는 여유로운 휴식을, 아이에게는 즐거운 상상 여행의 기회를 제안한다.

‘하프데이 키즈케어’는 그랑 조이의 시그니처 키즈 프로그램으로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에서 진행되며 알록달록 액세서리 만들기, 대굴대굴 구슬아트, 레인보우 박스 만들기, 쿠킹 클래스 등 요일별로 다양하게 구성된다(프로그램은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 될 수 있음).

요일에 맞게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은 총 40분 동안 오후 3시~6시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 시작 1시간 전까지 유선(064.735.8997)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랜드 조선 제주의 식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며선착순 200객실 대상으로 루치펠로의 어린이 치약&칫솔 세트를,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사계절 패밀리 온수풀에 준비된 가든풀 카바나 2시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
패키지 이용 가격은 40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며, 12월 12일(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박당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모두 생일을 맞이한 조선 주니어들에게는 생일 왕관과 케이크를 제공하여 여행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사전 예약 필수).

한편 그랜드 조선은, ‘즐거움의 여정(Journey to Delightful Moments)’이란 브랜드 슬로건 아래 진정한 호텔의 본질을 탐구하여 고객이 머무는 동안 삶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선제적이고 따뜻한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호텔의 감동을 선사해나가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새로운 특급호텔 브랜드다.

특히 어린이 고객을 위한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조선 주니어(Josun Junior)’를 개발, 다양한 어린이 전용 어메니티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에게는 다양한 경험을, 부모에게는 여행의 여유를 선사할 수 있도록 체크인 전부터 체크아웃 이후까지 세심하게 설계하여 가족 동반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패밀리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유모차, 아기욕조, 모빌 등 폭넓은 유아용품을 갖추고 무료로 대여 서비스하는 렌딩 라이브러리 등을 통해 고객들의 즐거운 여정을 만들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