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램프의 요정 되다! 고객님의 소원을 들어드려요

2021/12/30

이마트24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소원 마케팅을 펼친다.

이마트24는 1월 한달 간,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소원마케팅 행사를 펼친다.

매장에서 5천원 이상(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며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고객들은 4가지 테마(테마파크, 취미/여가, 음악/컨텐츠, 학습/멤버십)의 24가지 종류의 연간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아쿠아플라넷 등 테마파크 연간이용권부터 윌라, 밀리의 서재 등 오디오북 관련 이용권, 멜론, 플로(FLO) 등 음악 콘텐츠 이용권, 꽃 구독 이용권 등 다양한 종류의 연간이용권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5천원 이상 결제 및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할 때마다 경품행사에 여러 번 응모 할 수 있으며, 한 가지 이용권을 중복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당첨자는 2월 8일(화) 이마트24 홈페이지/모바일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새해가 되면 자신만의 다짐을 하게 되는데, 고객들이 취미나 여가생활을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연간이용권을 선물로 주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최영수 파트너는 “새해의 다짐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경영주와 함께 하는 이마트24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