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x 캐나다 알버타 주정부 협업, 미식 여행 패키지 ‘올 어바웃 알버타, 캐나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로키 산맥으로 유명한 캐나다 알버타 주정부와 협업하여 캐나다 알버타주 미식 여행 컨셉의 패키지 ‘올 어바웃 알버타, 캐나다(All about Alberta, Canada)’를 오는 2월 25일(금)부터 3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외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마치 캐나다 알버타주로 미식 여행을 온 듯한 특별함을 느끼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가치소비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올 어바웃 알버타, 캐나다’ 기본 패키지 구성으로 레스케이프의 이색적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스페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왕업륙 헤드 셰프의 스페셜 메뉴는 캐나다 알버타주 블랙 앵거스 소고기를 활용한 ‘우육탕면’과 캐나다 알버타주의 프리미엄 오트밀을 주원료로 한 스낵 2종(그라놀로지 시그니처, 와사비맛 볶음 통귀리), 수제 IPA 주시홀릭 맥주 등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특별히 준비되는 이번 스페셜 메뉴는 호텔 6층에 위치한 ‘팔레드 신’ 라운지에서 저녁 6시부터 9시 내에 맛 볼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과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한정판 굿즈로 제작된 ‘레스케이프 x 캐나다 알버타주 콜라보레이션 라운지 매트’가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라운지 매트는 레스케이프가 지향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의 일환으로 호텔 객실 내 폐타올을 수거, 업사이클링하여 제작되었다. 알버타주와 레스케이프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알버타주의 로키 산맥을 형상화한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타입 기준 20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1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레스케이프는 피트니스 이용 고객에게 유칼립투스 나무 섬유 소재 등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만든 운동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폐린넨을 업사이클링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친환경 지향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특히 2월 14일부터 객실 내 일회용 어메니티를 다회용 어메니티로 변경하고, 고체 치약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