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올해 화이트데이는 워너비 다이슨 경품에 인기상품 반값!

2022/03/02

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에도 고객들이 원하는 워너비 아이템을 내걸고 고객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3월 말까지 화이트데이 행사상품(200여종)을 구매하며 모바일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앱 이벤트 페이지에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도록 했으며, 이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은 앱에서 즉석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뽑기 참여 횟수 제한은 없으며 뽑기를 통해 고객들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5명), ‘슈퍼소닉 골드 블루’(5명), ‘코랄 스트레이트너 레드’(5명) 등 다이슨 헤어시리즈를 노려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밸런타인데이 커플템을 내걸고 진행한 이벤트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화이트데이에도 기분 좋은 선물을 내걸었다.

실제로 지난 밸런타인데이 기간(2월 1일~14일) 행사상품 매출은 전년대비 47% 증가했으며, 요일 지수를 고려해 13(일)~14일(월)을 제외하더라도 31%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벤트 응모건수 역시 기존 일평균 보다 5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 역시 내부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경품에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다이슨 헤어 시리즈를 선정한 만큼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 연타석 홈런을 기대하고 있다.

■ 쌕쌕젤리, 이탈리아 입덧캔디, 디아블로 초콜릿 등 재미·맛·품질 집중!

이마트24는 ‘밸런타인데이=초콜릿’, ‘화이트데이=사탕’이라는 전통적인 인식이 대부분 희석되고 달콤한 먹거리를 선물하는 날로 인식되는 만큼 젤리, 캔디, 초콜릿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높였다.

이마트24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쌕쌕젤리 기획세트를 비롯해, 아보카도 구미, 하트마쉬멜로 등 재미와 위트를 담을 수 있는 달콤한 상품과 함께 ‘입덧캔디로’로 유명한 쥬케로캔디를 전면에 내세웠다.

쌕쌕젤리 5입 기획세트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쌕쌕’ 음료 세트 패키지를 재연해 재미와 위트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 ‘페를레 디 솔레’(PERLE DI SOLE) 이탈리아 캔디(쥬케로캔디) 4종(레몬/오렌지/아몬드오렌지 캔디/왕딸기 마쉬멜로우)도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페를레 디 솔레’는 알러지 반응과 글루텐 함유 등이 없어 임산부가 많이 찾는 입덧 캔디로 유명한 인기 상품이다. 가격은 캔디 단품 각 1900원, 기획세트 각 7900원이다.

이 밖에도 디아블로 레드와인과의 페어링을 염두에 두고 협업한 ‘디아블로 초콜릿’을 비롯해 코인초콜릿, 이탈리아 위토스 초콜릿 4종, 메카톤 말랑카우 세트 등도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 화이트데이까지 연이은 반값 할인! 7일부터 모바일상품권 할인도…

이마트24는 젤리, 캔디, 초콜릿 등 화이트데이 인기 상품에 대해 1+1, 2+1 등 덤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화이트데이까지 연이어 인기상품 반값 할인을 진행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오는 7일까지 젤리 모든 상품에 대해 1만원 이상 제휴카드(우리/현대/삼성)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1인 1회 최대 1만원 할인)

이어지는 8일~13일까지는 히츨러수수깡젤리, 쌕쌕오렌지맛 젤리, 쥬케로 캔디 등 SNS 인기상품 13종에 대해 제휴카드(BC/KB국민/NH농협)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1인 1회 최대 5천원 할인)

예컨데 SNS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수수깡젤리의 경우 2천원 상품을 1+1, 제휴카드 할인까지 더하면 2개에 1천원, 개당 500원으로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7일부터 G마켓, 옥션, G9를 통해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총 2만장(1만원/2만원권 각 1만장씩)을 1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8800원, 17600원)하며, 하리보 인기 젤리 3종(프루티부시/골드베어/스타믹스)도 각 5천개씩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14일까지 판매가 진행되며, 준비수량 소진 시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젊은 층이 관심을 가질만한 경품과 함께 맛과 품질, 재미까지 생각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