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봄맞이 ‘리틀 쓱(Little SSG) 위크’

2022/03/07

SSG닷컴이 신상 유아동복, 나들이 용품 중심의 할인 행사와 3040 부모를 겨냥한 쇼핑 콘텐츠를 앞세워 봄 시즌 ‘맘심(Mom心)’ 공략에 나선다.

SSG닷컴은 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리틀 쓱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서 새 학기와 나들이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라이브 방송과 매거진형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 ‘등교룩’과 봄맞이 ‘나들이룩’으로 제격인 유아동복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빈폴 키즈’ 2022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즉시 할인 5% 쿠폰과 S머니 적립 쿠폰을 적용해 최대 20%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지금 시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네파 키즈’, ‘블랙야크 키즈’ 등의 아웃도어 외투도 선보인다.

봄나들이 필수품으로 꼽히는 유모차, 카시트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잉글레시나’, ‘싸이벡스’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유모차와 ‘브라이텍스’ 회전형 카시트를 제안한다. 명품 킥보드로 잘 알려진 ‘마이크로 킥보드’의 인기 승용 완구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식, 기저귀와 같은 필수 육아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엘빈즈’ 이유식과 유아음료 등은 최대 31% 할인가에, ‘또또맘’ 유아식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유니레버’의 친환경 브랜드 ‘세븐스 제너레이션’ 기저귀는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LG생활건강’의 기저귀와 물티슈 등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최대 5% ‘개별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8일 오전 11시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라이브 방송을 열고 S머니 추가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11일 같은 시간에는 ‘탑텐 키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인기 아동복을 특가에 선보인다.

3040 부모를 겨냥한 프리미엄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잡지 ‘스타일러 주부생활’과 협업해 선보이는 매거진형 콘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연말까지 매월 공개되며, 이번 달에는 유아동 봄 외투와 아이들의 창의력 계발에 좋은 장난감을 엄선해 소개한다. 페이지 하단에서는 매거진에 수록된 상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박미연 SSG닷컴 아동MD 팀장은 “이번 행사가 신학기 새 아동복과 봄나들이 용품을 합리적으로 마련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혜택과 콘텐츠를 결합해 차별화된 유아동 상품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