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새 단장 기념 ‘브랜드 뉴 신세계’ 프로모션

2022/03/14

SSG닷컴이 ‘신세계백화점몰(이하 백화점몰)’ 개편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혜택과 단독 입점 브랜드,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앞세운 행사를 연다.

SSG닷컴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백화점몰 리뉴얼 기념 행사인 ‘브랜드 뉴 신세계(Brand NEW SHINSEGA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고객 대상 할인 쿠폰은 물론, 드로우(추첨) 행사,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입점 브랜드, 생동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기능을 처음 선보이며 쇼핑의 재미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매일 00시부터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 3장을 발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 현대, 국민, 신한 등 제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7%까지 청구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첨 고객에게 애플 ‘아이패드 프로(11인치)’ 또는 나이키의 인기 스니커즈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모델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쓱닷컴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SSG닷컴은 이번 백화점몰 개편을 전후해 그동안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명품, 패션, 뷰티, 생활용품 브랜드도 대거 입점한다.

대표적으로 세계 최초의 모듈 가구로 유명한 스위스의 가구 브랜드 ‘USM’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USM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페셜 에디션 상품인 크림, 카키 컬러의 수납장, 협탁 등을 주문하면 2주 이내 배송과 설치를 해준다. 이 밖에 ‘알보우’, ‘델라라나’, ‘릭오웬스’, ‘V&A’, ‘데카브’ 등 브랜드도 입점 기념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구매할 경우 일부 금액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 배너가 표시된 브랜드를 2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시킨 고객에게는 오는 29일 SSG머니 1만원을 지급한다.

매장을 직접 방문해 상품을 입어보고, 발라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트라이온(Try On)’ 서비스도 눈에 띈다. ‘휴고보스’, ‘헬렌카민스키’, ‘바비브라운’, ‘라부르켓’ 등 패션, 뷰티 브랜드가 적용 대상이다. 브랜드가 소구하는 상품의 소재, 디테일 등 특장점을 입체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문 모델이 상품을 체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구현했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지난 2014년 쓱닷컴에 백화점몰을 오픈한 이래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오프라인에서의 쇼핑 경험을 온라인으로 확장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