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상조 가입도 원클릭’…G마켓·옥션, 오픈마켓 최초 ‘상조서비스’ 입점

2022/03/24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상조 가입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달 말까지 보람상조, 교원라이프, 대명상조 3개 브랜드 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입 상담만 받아도 커피(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 또는 스마일캐시 2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보람상조는 월 납입금 2만9000원 상품 가입 시 삼성·LG 가전을 결합 제공한다. 계약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8만원을 지급하고, 포토 후기를 작성할 경우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2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교원라이프의 경우, 월 납입금 1만9800원 상품 가입시 LG 최신 가전을 결합 제공한다. 계약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포토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월 납입금 1만2500원의 합리적인 실속상품도 있다. 가입 시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고, 후기 작성 시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명상조는 월 2만9700원 상품 가입 시 삼성·LG 가전을 결합 제공하고.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마일캐시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3개 브랜드 모두 만기 시 납입 금액을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상조 서비스’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비대면 시대인만큼 상조 서비스 상품 역시 온라인을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이에 국내 대표 상조 브랜드 연합 기획전을 열고, 최신 가전 증정,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하였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필요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