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포츠 시즌, 패션부터 챙긴다”… ‘언더아머 브랜드 쇼케이스’ 진행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내달 3일까지 ‘언더아머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언더아머의 러닝 및 골프 등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요 S/S 시즌 제품을 파격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요일별 슈퍼딜과 사은품 이벤트, 무료 반품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언더아머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G마켓에서 발급하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이 추가 발급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전용 ‘5% 중복할인쿠폰’은 물론, 신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신상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언더아머의 주요 S/S 시즌 상품도 요일별 특가딜로 공개한다. 다양한 의류와 러닝화를 매일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언더아머 공식몰 전 제품은 무료배송 되며, 기간한정 무료반품 서비스도 준비했다.

이 외에 풍성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언더아머 트래블키트(10명),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20명)를 증정한다. 골프용품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장갑(3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ID당 1회 가능하며, 4월 15까지 구매 확정한 고객에 한해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사이트 ‘언더아머 브랜드 쇼케이스’ 프로모션 배너 클릭 시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 패션브랜드사업팀 유호진 매니저는 “봄의 시작과 함께 스포츠 의류 및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언더아머와 손잡고 이번 쇼케이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언더아머의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