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랜더스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2/04/01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은 ‘SSG랜더스’ 창단 1주년을 맞아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랜더스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야구단 창단 1주년을 기념해 혜택과 야구의 재미 요소를 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야구와 연계한 행사를 지속 전개해 랜더스 팬을 비롯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최대 12% 쿠폰 혜택… 재미 요소 더한 ‘장보기’ 프로모션 진행

먼저, SSG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 3종을 발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7%, 11%,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랜선 장보기’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행사 기간 이마트몰과 새벽배송몰 상품을 총 16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SG머니 1만원을 지급한다. 4만 원 구매 시 1루씩 진루하는 형태로 꾸며 재미 요소를 더했다. 신규 고객 또는 작년 4월 1일 이후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1루 추가 진루 혜택을 제공, 총 12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야구단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머니 3천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 ‘브랜드 갈라쇼’부터 ‘타임런’까지…브랜드별, 시간대별 행사 풍성

SSG닷컴은 2일부터 ‘브랜드 갈라쇼’를 열고, 매일 4개씩 일주일간 총 28개 브랜드를 전용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패션에서는 ‘막스마라’의 22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공개하고 오픈 기념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바버’, ‘마리끌레르’ 등의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헤지스키즈’, ‘탑텐키즈’ 등의 아동복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 특가 상품도 준비했으며, ‘입생로랑’ 뷰티 상품도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성’, ‘애플’ 등 디지털가전 대표 브랜드 상품도 준비했다.

뒤이어 4일부터는 한정 수량 파격 특가 행사 ‘타임런’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 하루 세 차례 열린다.

첫날인 4일(월) 오전 10시에는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최대 19%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 2시에는 ‘르크루제 프렌치머그’를 최대 60% 혜택가에, 오후 6시에는 ‘바버 비데일 왁스 재킷’을 10만 원대 후반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골든구스’, ‘스톤아일랜드’ 등 패션 잡화부터 ‘에스티 로더 갈색병 에센스’ 등 뷰티 상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와 같은 여행 상품에 이르는 인기 상품을 엄선해 소개할 예정이다.

■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쇼핑 재미’ 더하고, 스타벅스 연계해 ‘신규 고객’ 잡고

행사 기간 SSG닷컴은 쇼핑의 재미를 배가하고자 매일 다른 경품을 내걸고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애플 에어팟’, ‘셀린느 가방’, ‘나이키 스니커즈’, ‘애플 아이패드 프로’ 등 MZ세대 인기 패션 상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SSG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신규 고객이나 지난해 4월 1일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구매하는 경우에는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오는 8일까지 ‘랜더스데이 필드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랜더스데이 혜택 네 가지를 선택해 1루, 2루, 3루, 홈런 자리에 넣어 만든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랜더스데이’, ‘#마이랜더스필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SSG랜더스 굿즈 등을 증정한다.

SSG랜더스 팬이라면 4일 오후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진행되는 ‘야구단 굿즈 라방’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번 라방의 가장 큰 특징은 SSG랜더스 박종훈, 문승원 선수가 방송에 직접 출연해서 팬들과 소통한다는 점이다. ‘22 시즌 유니폼을 한정 판매하고, ‘21 시즌 유니폼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박종훈, 문승원 선수 싸인 유니폼, 랜더스 응원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신규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연계 프로모션도 있다. 첫 구매 고객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리워드인 별 12개를 적립할 수 있는 ‘스타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