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랜더스데이 기념 ‘크런치윙’ 무료 증정 프로모션 실시

2022/04/04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13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통해 ‘NBB 어메이징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인기 사이드 메뉴인 ‘크런치윙’(2조각)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크런치윙’은 집에서 TV나 인터넷 중계로 스포츠 경기를 보며 음식을 즐기는 집관족들에 주목해 지난해 9월 출시됐다. 닭 날개 부분의 윙과 봉에 신세계푸드 셰프들이 개발한 튀김 옷을 얇게 입힌 뒤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장, 배달 이용 시에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에 담겨 제공돼 인기가 좋은 메뉴다. 실제 ‘크런치윙’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기록해, 노브랜드 버거의 사이드 메뉴(감자튀김 제외) 가운데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랜더스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크런치윙’과 같은 특화 메뉴들을 알리고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 앱 이용을 활성화해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추신수, 김광현 등 빅리그 출신 선수들의 활약으로 프로야구가 흥행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만큼 버거와 함께 야구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으로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야구팬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은 고객들이 ‘매장 픽업’(매장식사 또는 포장)과 ‘배달 주문’ 등을 통해 메뉴를 주문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돼 지난 2월 론칭됐다. 비대면 주문 선호도 증가뿐 아니라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는 ‘타임테크(시간+재테크)’ 트렌드의 확산으로 앱을 통해 미리 주문한 후 대기시간 없이 음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능이 잘 맞아 떨어져 론칭 한 달 반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건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