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2022 랜더스데이’ 참여.. 모든 고객에 할인쿠폰 쏜다

2022/04/05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2022 랜더스데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랜더스데이는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해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대대적으로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다. 그룹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신세계까사도 할인쿠폰 증정, 굳닷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현재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굳닷컴에서 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 창립 40주년 기념 행사가 동시 진행되고 있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랜더스데이 행사 기간 내 까사미아 신규 회원 가입 시 매장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를 5,000점 적립 받을 수 있다. 기존 까사미아 멤버십 고객에게도 등급별 최대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실버 등급은 10%, 골드 등급 이상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정상가 상품 가격 기준). 또한, 행사가 상품을 추가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이 밖에도 랜더스데이 기간 동안의 주말에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또, 안전한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통 큰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굳닷컴 신규 가입 회원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일원으로서 SSG 랜더스 창단을 축하하고 이를 기념으로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랜더스데이에 참여했다”면서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에서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