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16일 삼성전에 ‘추신수 플레이어스 데이’ 진행

2022/04/13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오는 16일(토) 삼성과의 홈경기에 추신수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스 데이’는 선수의 선전을 응원하고 선수와 팬이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는 스페셜 이벤트로, 올 시즌 첫 번째 주인공은 추신수 선수이다.

먼저 ‘추신수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경기장을 찾는 팬에게는 선수의 일러스트가 담긴 스페셜 응원 클래퍼 2,000장이 제공된다. 또한 이날 방문한 관객 5,000명에게는 ‘추신水’ 생수가 제공된다. 플레이어스 데이를 환영하는 추신수 선수의 특별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는 QR코드가 인쇄되어 있는 ‘추신水’는 추신수 선수의 안타와 홈런으로 관중들의 갈증을 날려버리겠다는 의지를 담은 선물이다. 각 증정품은 지정된 게이트(1,3,7,스타벅스 게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그리고 SSG는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이 모여서 열띤 응원을 펼칠 수 있도록 1루 프렌들리존을 ‘추신수 열광 응원존’으로 지정 운영한다. 해당 좌석을 구매한 팬 중 경기 1시간 전까지 도착한 팬들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한 해당 좌석을 구매한 팬 전원에게는 플레이어스 데이 기념 티셔츠가 제공된다.

또한 SSG는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이 조금 더 저렴하게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장 1루 1층 랜더스샵에서는 추신수 마킹 레플리카 유니폼과 친환경 유니폼을 1만원 할인해서 판매한다.

경기 전에는 추신수 선수의 플레이어스 데이 기념 영상이 송출되고, 경기 중에는 선수와 관련된 다양한 이닝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추신수 선수를 모티브로 제작된 인형이 제공되며, 해당 인형은 행사 당일 홈런 인형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