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빌려 쓰세요!”… G마켓·옥션, 장사의 신동 ‘LG전자 렌탈’ 라방

2022/04/18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4월 18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장사의 신동 LG전자 렌탈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실시간 방송 시청자 대상으로 설치 품목에 따라 최대 75만원의 혜택 및 다양한 경품도 주어진다.

‘장사의 신동 LG전자 렌탈편’에서는 LG 가전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제품을 엄선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대표 렌탈가전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을 비롯해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색다른 느낌을 주는 ‘오브제 상하좌우 정수기’와 공간을 적게 차지해 유용한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의 경우, 방송 중 상담 신청 후 설치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상담 접수 후 ‘오브제 상하좌우 정수기’ 설치 완료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0만원을,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 설치 완료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5만원과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증정한다. 두 가지 품목을 동시에 설치할 경우 상품권 10만원이 추가로 증정돼, 최대 7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단, 당일 라이브 방송 시간 외 상담 접수 후 설치할 경우 스마일캐시 혜택은 5만원으로 조정된다.

이 외에 4월 18일(월) 상담 접수 후 상담 완료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오브제 상하좌우 정수기’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 설치 완료 고객에 한해 15명을 추첨, 49만원 상당의 ‘프라엘 바디스파’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18일 G마켓 또는 옥션에서 G라이브 ‘장사의 신동 LG전자 렌탈편’ 이미지 클릭 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구독/렌탈서비스팀 김정남 매니저는 “LG전자와 함께 렌탈 가전 인기 품목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렌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역대급 혜택과 함께 소비자 니즈를 겨냥한 이번 방송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장사의 신동’은 G마켓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로, 시청자들이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며 제품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잡는 신개념 라이브 방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