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FRIENDS&FAMILY WEEK 진행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오는 5일(목)부터 15일(일)까지 열흘 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FRIENDS & FAMILY WEEK’(프렌즈 앤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RIENDS & FAMILY WEEK’는 리오프닝 시기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기는 아울렛’이라는 의미를 살린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는 ‘신세계 아울렛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회전목마’, ‘미니트레인’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탑승권 1매를 증정한다. 쇼핑센터 현장 음악을 행진곡, 어린이 동요, 라이트 팝송 등으로 선곡해 보다 즐겁고 신나는 테마파크 분위기로 연출할 계획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캐릭터 워터타투’ 시연 및 키즈관 입점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쥬케로 캔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야외 특설 행사장에서는 기간 중 금/토/일에 펫팸족을 위한 ‘펫플리마켓’도 함께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고객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다양한 체험형 공연을 선보인다.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 공연인 ‘버블 아트 쇼’를 2회 진행하며, 자녀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는 퓨전 클래식 퍼포먼스 팀 ‘SUPER GIRLS’의 현악 앙상블 공연을 일 2회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8일까지 야외 행사장에서는 지역 상생 일환으로 ‘제2회 기장 한우 축제’를 진행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키즈 전문관 리뉴얼 오픈 및 어린이날을 기념해 5일(목)부터 8일(일)까지 ‘키즈&맘 페어’를 진행한다. 1층 메인스트리트에서 열리는 ‘키즈&맘 페어’에서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완구, 인형,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주변 공간을 ‘바람개비’와 ‘가랜드’로 꾸민 ‘키즈캠핑’을 콘셉트로 조성해 더욱 신나는 축제 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어린이날에는 ‘키다리 삐에로 풍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석에서 다양한 캐릭터 모양의 풍선을 증정하며, 포토타임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키즈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각 점별 이벤트 상세 내용 공식 홈페이지 및 앱 참조)

더불어,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행사도 전점 동시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신세계아울렛 베네핏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 별로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구매시 3%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FRIENDS&FAMILY WEEK를 기획했으며,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아울렛을 방문해 탁트인 야외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