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신세계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지금 가입하세요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신세계 통합 멤버십 출범을 앞두고 고객 유치를 위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신세계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신규 및 재가입 고객 전원에게 1년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일클럽은 1년 기간제로 연회비는 3만원이다. 고객 입장에서는 연회비(3만원) 한 번으로 2년 동안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스마일클럽’ 탭을 클릭하면 바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 페이백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하면 가입 즉시 스마일캐시 3만 5천원을 페이백 해준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SSG 머니로 1:1 전환해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 통합 멤버십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스마일클럽은 기존 할인규모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부가적인 혜택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배송 1.5만원 이상 무제한 무료배송 ▲스마일배송 상품 구매 시 스마일캐시 1% 적립 ▲스타벅스 월 2회 음료 사이즈업 무료 ▲스마일클럽 단독 스타벅스 상품 전용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통합 멤버십 공식 출범일인 5월 12일부터는 SSG닷컴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쓱배송/새벽배송 등 장보기 상품 구매 시 최대 5% 적립 ▲장보기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1장, 5% 할인 쿠폰 3장 매월 지급 등이 대표적이다.

G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G마켓과 SSG닷컴이 만나 처음 선보이는 신세계 통합 서비스로 가입 즉시 VIP급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며 “통합 멤버십 출범은 이커머스 리딩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첫 발이자, 궁극적으로는 신세계 유니버스를 가속화하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