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매출 대박, 간식으로 응원합니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앞두고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2022/05/06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판매고객을 응원하는 사연 응모 프로젝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수고했어, 오늘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및 배달음식 상품권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5일까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에서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양식 기입 및 응원이 필요한 이유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최근 6개월 내에 판매내역이 있는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주차에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팀을 선정해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배달음식 상품권 30만원권과 15만원권을 각 10팀과 15팀에게 증정한다. 특히, 이번 달 16일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판매고객이라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채널영업팀 김종은 매니저는 “일상이 회복되고 소비심리가 살아나는 5월을 맞아 판매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전개하게 됐다”며 “곧 열리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매출 대박을 꿈꾸며 준비하는 판매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은 최근 판매고객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28일부터 ‘AI 매출업’ 광고 서비스를 선보이고, 신규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2주간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AI 매출업 광고 서비스는 G마켓과 옥션의 AI 엔진이 고객의 필요와 취향을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자동으로 선정, 구매율이 높은 내•외부 지면에 노출해주는 고효율 초개인화 광고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