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이마트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진행

2022/05/10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는 5월 22일(일) LG트윈스와의 홈경기를 맞아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Dog day)’를 실시한다.

2013년에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중 최초로 반려견과 함께 경기관람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도그데이는 올해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날 반려견과 함께 몰리스 그린존을 찾은 관람객에게는 랜더스 반려견 유니폼, 반려견 볼캡 등 약 10만원 상당의 몰리스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이 날의 주요 이벤트로 ‘베스트 반려견을 뽑아라’가 진행된다. ‘베스트 반려견을 뽑아라’는 팬들의 투표로 가장 매력적인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사전에 구단 이메일로 접수된 영상을 통해 선발된 5마리의 반려견이 구단 SNS를 통해 공개(사전 투표 포함)된 후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시간을 갖게 된다. 그 후 관객들의 SNS 투표로 최종 ‘베스트 반려견’이 선발되며, 선발된 ‘베스트 반려견’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 하는 외야그라운드 산책, 도그쇼, 선수가 키우는 강아지 맞추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몰리스 그린존에는 견주와 반려견이 추억의 순간을 기념 할 수 있게 도그데이 기념 포토존 및 포토카드 부스존이 마련되고, 외야 이마트 굿즈샵에서는 몰리스 도그데이를 맞이하여 행사 당일 반려견 용품 전품목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몰리스 도그데이 참가 신청 및 입장권 구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최대 150개 패키지가 판매된다. 각 패키지 당 동반 반려견은 1마리로 가격은 1인 패키지 3만5천원, 2인 패키지 5만원, 3인 패키지 6만5천원, 4인 패키지는 8만원이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홈페이지(www.ssglanders.com)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event@ssglanders.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당일 별도로 마련된 외야 몰리스 그린존 전용출입구로 입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