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 조선 서울, 미닝아웃 패키지 ‘플레이, 힙, 서머 패키지’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나와 지구, 모두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힙, 서머 (Play Hip Summer)’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플레이, 힙 서머 패키지는 환경오염, 기후 변화를 몸소 느끼며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미닝아웃(미닝+커밍아웃, 의식소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에게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라는 ‘힙’한 문화를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 선택시 ‘제로띵스’의 리유저블(Reusable) 빨대, ‘닥터노아’의 대나무 칫솔과 고체과 치약 등으로 구성된 ‘제로 바캉스 키트’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즐기면서도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리유저블 빨대는 투숙 기간 동안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에서 음료 구매시 사용여부 확인 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객실타입별로 다양한 식음 혜택을 제공해 입을 즐겁게 한다.

디럭스 투숙객에게는 라운지앤바의 여름 대표 디저트인 ‘수박 빙수’ 또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우리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홈메이드 나쵸칩과 맥주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의 신메뉴 ‘서머 맥주 바스켓’ 중 한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라운지앤바에서 여름 열기를 식혀줄 시원한 구스 아일랜드 생맥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되어 즐거운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스위트 객실 이용시에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토이 카메라를 제공해 호캉스의 재미를 더했다. 수심 3M까지 방수가 가능한 다회용 필름 카메라로 호텔 수영장에서 휴가를 만끽하며 추억을 담기에 충분하다.

2022년 6월 2일부터 13일까지 본 패키지 예약 시,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힙 서머 플레이 패키지는 6월 2일(목)부터 8월 31일(수)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6월 13일(월)부터 8월 31일(수)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2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 Play Hip Summer! >

q판매 기간: 2022년 6월 2일(목) ~ 2022년 8월 31일(수)

q투숙기간:2022년 6월 13일(월) ~ 2022년 8월 31일(수)

q가격: 26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q문의 번호: 02. 317.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