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G마켓 글로벌샵, 스케일 커진 추리예능 ‘X: 신세계’ 공개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를 통해 몬스타엑스(MONSTA X)의 민혁, 형원, 주헌, 아스트로(ASTRO)의 진진, 라키, 에이핑크(APINK)의 윤보미, 에이비식스(AB6IX)의 전웅, 이대휘 등 K팝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웹 예능 콘텐츠 ‘X: 신세계’를 전격 공개한다.

‘X: 신세계’는 지난해 12월 공개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X: 끝의 시작’의 2편 격으로, 한층 커진 스케일과 더불어 국내외 고객 모두 G마켓 글로벌샵을 통해 손쉽게 신세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까지 담았다. 이미 지난 12월 공개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X: 끝의 시작’이 조회수 200만을 훌쩍 넘기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만큼 ‘X: 신세계’ 역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K팝의 주역들이 대거 모였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상당하다. 인싸오빠 시즌5와 6의 모델로 활약 중인 몬스타엑스의 민혁, 형원을 비롯해 몬스타엑스의 주헌, 아스트로의 진진, 라키, 에이핑크 윤보미, 에이비식스 전웅, 이대휘 등 인기 K팝 아이돌 그룹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기 때문. 실제로 지난 29일 공개한 티저 영상은 짧은 시간 내 조회수 4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총 3편으로 구성된 ‘X: 신세계’는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5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G마켓 글로벌샵 이주철 본부장은 “이번 ‘X: 신세계’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K팝 아이돌 그룹 간의 고도의 심리전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새로운 쇼핑방식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구독자 58만명을 보유한 G마켓 글로벌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는 K팝, K뷰티, K패션 등 최신 K-트렌드를 소개하는 대표 구독형 K문화 콘텐츠 플랫폼이다.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한 브이로그, 웹 예능, 웹드라마, 라이브방송 등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쇼핑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참여 판매자들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등 마케팅 플랫폼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