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여름아, 어서와!’, 휴가 시즌 맞아 시원한 쇼핑 혜택 마련

신세계면세점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시원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2년 2개월 만에 국제선 운항이 정상화되며 인천공항이 활기를 띄는 가운데, 미뤄왔던 여행길을 앞둔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6월 한 달간 약 13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주는 ‘여름아, 어서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등 면세점 인기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럭셔리 패션, 시계, 주얼리, 식품, 전자 등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맥’, ‘에스티 로더’의 인기 립 제품이 30% 할인가로 준비되어 있으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의 ‘메가 버섯 컬렉션’ 등의 인기 스킨케어 제품도 30% 할인 판매한다. 미국 대표 패션 브랜드 ‘코치’, 이탈리아 시계 브랜드 ‘클라쎄14’, 세이코의 프리미엄 패션 워치 브랜드 ‘알바’ 등의 패션 및 시계 제품은 7-8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여름철 및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아이템인 ‘선글라스’ 인기 브랜드가 인천공항 2터미널 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기존에 운영되던 ‘톰포드’, ‘구찌’, ‘레이벤’, ‘오클리’ 등의 브랜드와 함께 ‘몽클레어’, ‘포르쉐디자인’ , ‘프로젝트 프로덕트’ 등의 선글라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들은 올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 여름은 3년 만에 하늘길 빗장이 풀리며 드디어 해외로 여름 휴가를 자유로이 떠날 수 있는 반가운 시즌이다.”라며 “휴가를 앞두고 시원하게 준비한 여름 쇼핑 혜택들로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