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글로벌, “물가대란 함께 이겨내요”…G마켓·옥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진행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솟는 물가와 원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기획전으로, 사업자 회원을 위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업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는 ‘물가안정 5종 쿠폰’을 준비했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7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50/30/10만원이상 구매 시 각각 5/3/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회씩 사용 가능하다. 5종 쿠폰은 모든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사업자 회원이 자주 찾는 식품/생필품 전용 ‘15% 할인쿠폰’도 별도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사 할인도 추가했다. KB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쿠폰’으로, 예산 소진 시까지 ID당 매일 3회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식품/생필품 가격 해방’ 코너에서는 기간 중 2회로 나눠 사업자 회원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19일까지 G마켓에서는 ‘크리넥스 핸드타올’과 ‘맥심 커피믹스’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유동 골뱅이’, ‘더미식 백미밥’ 등을 판매한다. 전 제품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G마켓에서 ‘유한킴벌리 두루마리 화장지’, ‘카누 아메리카노’ 등을, 옥션에서 ‘CJ 비비고 갈비탕’, ‘티오 아이스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밀가루·믹스류 ▲식용유·오일 ▲돼지고기 ▲화장지·물티슈 ▲커피 ▲세제·세정제 ▲일회용품 등 회사나 개인 사업장에서 자주 찾는 식품·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소상공인 물가 해방일지’ 배너 클릭 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 부담이 큰 소상공인 사장님을 응원하기 위해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사업장에서 필요한 각종 식품과 비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에서는 다양한 사업자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매월 할인쿠폰 4종 지급 ▲스마일배송 이용 시 스마일캐시 적립 ▲스타벅스 무료 사이즈업 등의 스마일클럽 혜택과 ▲최초가입시 웰컴 100원딜 ▲매월 9만원 상당 쿠폰팩 지급 ▲50% 반값 쿠폰 등 스마일클럽 비즈 혜택까지 모두 무료로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