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대규모 SSG(쓱) 캉스 이벤트 오픈

신나는 여름 휴가를 위해 8개의 신세계 계열사가 뭉쳤다.

한여름 바캉스 쇼핑 프로모션 ‘쓱캉스’는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해 신세계백화점,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웃렛, 신세계라이브쇼핑, SSG닷컴, G마켓, 옥션이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소비자들의 여행, 휴가, 레저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한 신세계 그룹사가 함께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14일 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신세계적인 쇼핑 혜택을 쏜다.

쓱캉스 참여 그룹사 중 2개 이상에서 하나카드로 20만원 이상 복합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증정하는 공동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물놀이, 여행 패션, 숙박, 여행상품, 숙박, 선케어 등 바캉스를 위한 모든 혜택을 모아둔 각 사별 쓱캉스 전용 쿠폰 및 푸짐한 상품 관련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구매 금액별 제휴 캐시를 최대 35만 원까지, 오프라인에서는 구매 금액별 즉시 사용 가능한 썸머니(이벤트)를 최대 165만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쓱캉스 기간 내 로그인만 해도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LA행 일등석 왕복 티켓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 한다.

7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데일리 특가 릴레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 고객에 인기가 많은 아이템만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릴레이 할인 판매한다. 또한, 쓱캉스 전체 기간인 14일 동안 구매 금액별 리워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지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