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익스체인지’ 보상 판매 및 신제품 할인

2022/08/11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가구 보상 판매 및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오랜 시간 까사미아와 함께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존 고객이 새 까사미아 가구를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까사미아 익스체인지(CASAMIA EXCHA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까사미아의 가구와 동일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매 시 30%를, 다른 카테고리 구매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하는 가구가 기존 할인 행사 상품일 경우 추가 10% 할인까지 더해진다. 기존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간단한 설문 참여 및 회원 가입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할인 및 웨딩 혜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특히 다양한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캄포 1인, 1.5인 모듈 소파와 디자인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 캄포 플러스 소파를 10% 할인한다.

이외에도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의 신제품 아망드 테이블부터 까사미아 레그노 테이블, 로베르 와이드 체스트까지 올해 출시한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웨딩 고객의 경우 까사미아 웨딩 클럽 가입 후 신제품을 15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하우스’의 디자인 체어 2개를 증정한다.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럭스’와 베드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27만원 상당의 매트리스 토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럽의 프리미엄 컬렉션 브랜드와 연계한 파격 혜택도 눈길을 끈다. 까사미아 대표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클래식과 캄포 슬림 아이보리 컬러 구매 시 스페인 모듈 시스템 가구 ‘모블리스 114(M114)’, 섬세한 기술력을 갖춘 이탈리아 브랜드 ‘포인트하우스’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상 판매와 더불어 까사미아 인기 제품을 특별가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까사를 응원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