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꿔바로우’ 등 신규 중식 간편식 2종, SSG닷컴에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중식당 홍연의 노하우를 담아 신규 중식 가정간편식(HMR) 제품 ‘조선호텔 꿔바로우’와 더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리뉴얼한 ‘조선호텔 탕수육’을 SSG닷컴에 출시한다.

‘조선호텔 꿔바로우’는 중식 간편식 라인업을 다채롭게 확장해나가고 있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신제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통등심을 두툼하게 절단하여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느껴지는 꿔바로우 튀김에 중식당 홍연의 레시피로 맛을 낸 새콤달콤한 소스로 완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튀김기가 없어도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히 조리하여 바삭하게 즐길 수 있고 여기에 파채 또는 생강채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는 요리로 맛볼 수 있다.

‘조선호텔 탕수육’은 지난해 첫 선보인 이후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기본에 가장 충실하되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기의 식감을 강화하고, 감자 전분만으로만 튀김옷을 입혀 튀김옷의 두께와 크기를 먹기 간편하도록 개선했다. 누구나 좋아하는 오리지널 탕수육의 맛을 담되 조선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로 차별화했다.

조선호텔 꿔바로우, 조선호텔 탕수육 모두 소스 포함 450g(1~2인분)으로 가격은 9,800원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SSG닷컴을 통해 8월 25일(목)~9월 7일(수)까지 일부 간편식 제품 할인과 함께 리뷰 이벤트가 포함된 ‘조선호텔 미식여행’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조선호텔 크림새우, 조선호텔 중국식냉면은 20%의 할인을, 조선호텔 이베리코 목살 김치볶음밥은 2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해당 기간 동안 조선호텔 간편식 제품을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조선호텔 미니 브라우니 세트(6입)’를 증정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하되 조선호텔 노하우가 녹아든 레시피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으며, 리뉴얼 출시한 탕수육처럼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맛있고 풍미 있는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면서 “오는 9월에는 짜장 소스와 볶음밥을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조선호텔 유니짜장&삼선볶음밥을 새롭게 상품으로 구성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선호텔 중국식냉면,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깐풍기 등 중식 메뉴와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 조선호텔 LA갈비, 조선호텔 소불고기 등 일식, 한식 메뉴 등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판매하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