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스마일클럽 회원에 ‘멤버십 유니버스’ 제안

신세계면세점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내국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리오프닝을 준비하며 일상에서도 면세점 회원 혜택을 누리게 해 충성 고객을 만들자는 전략을 펼쳐 왔다.

상반기에 면세점 VIP고객이 백화점VIP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이번 스마일클럽 대상 이벤트는 이커머스에서 혜택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상반기 추석 전을 기점으로 해외 여행객이 증가되고 면세한도가 상향 되기 때문에 그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마일클럽’은 G마켓과 옥션, SSG닷컴, 스타벅스까지 한 번에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할인쿠폰, 캐시 적립과 무료배송 혜택,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업 등 알찬 구성의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8월부터 인터넷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 바로 결제서비스를 도입한데 이어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해 최대 100만 원까지 주는 스페셜 쿠폰팩을 준비했다.

스마일클럽과 신세계면세점 동시 회원은 신세계면세점에서 매월 할인 혜택을 최대 20%까지 주는 ‘블랙 멤버십 체험권’과 ‘Tier2 멤버십’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Tier2 멤버십’ 은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를 월 1회 4천 원 지급하고 최대 19%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데, 이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은 2년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제공한다.

구매금액별 추가 할인되는 ‘제휴 캐시’를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15만 원까지 증정하며 총 35만 원의 제휴 캐시를 제공한다. 구매 시 즉시 할인되는 ‘썸머니’도 구매금액별 1만 5천 원에서 23만 원까지 증정해 최대 65만 원의 혜택을 준비했다.

더불어,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특별 혜택과 동시에 G마켓 간편 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 도입 기념으로 푸짐한 결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9월 한 달간 신세계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5, 10, 30, 50만 원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5천 원, 1만 원, 3만 원, 5만 원의 결제 할인 포인트를 1종류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페이는 결제 시 0.5% 스마일캐시를 자동으로 적립해 주며 이때, 1회 최대 5천 원까지 적립 가능한데 적립횟수에는 제한이 없다는 것도 장점. 이 외에도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2%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로 스마일클럽 고객이 스마일페이로 1천 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3천 원 적립해준다. 스마일 클럽 신규 고객이 1천 원 이상 스마일 페이로 결제 시 7천 원을 추가해 총 1만 원을 적립해준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신세계면세점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멤버십 유니버스만의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각종 제휴 및 협력을 통해 더욱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면세점 쇼핑 체험을 확장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