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는 풍성한 혜택과 체험 콘텐츠 가득한 아울렛 가자! 신세계사이먼, ‘한가위 스페셜 위크’ 진행

2022/09/05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2일(월)까지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한가위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한가위 스페셜 위크’에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전시·공연·팝업 등의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 된다. 또한,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상품권 사은행사 및 브랜드 추가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럭셔리&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최근 여주점에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해외 럭셔리 및 골프 장르의 21년 가을/겨울 상품이 새롭게 입고되었다. 이에 입점 브랜드에서는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7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자체 진행한다.(브랜드별 할인률 상이) GS칼텍스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오는 25일(일)까지 여주점 WEST광장에서 레트로 감성의 미국 주유소를 콘셉트로 조성된 팝업 스토어 및 포토존을 오픈한다. 현장에서는 주유기 미션과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만원 주유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추석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전통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연휴 기간 동안 야외 공간에서는 대형 윳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통 게임존이 운영된다. 명절에 어울리는 공예품과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마켓인 추석상회도 열린다. 파주점 분수광장 뮤직 스페이스에서는 국악밴드 및 팝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진행되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국적인 풍경과 어우러지는 이탈리아 감성의 마켓 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오는 18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부산에서 만나는 이탈리아’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플리 마켓이 열린다. 파스타, 트러플과 같은 현지 식재료부터 에스프레소 커피, 유기농 화장품, 럭셔리 소품 등의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9월 9일(금)과 11일(일) 부산점 야외 무대에서는 오페라 공연도 함께 진행되어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이국적인 정취를 선사할 계획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탁트인 야외 공간을 활용한 이색적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시흥점 센트럴가든에는 열기구를 모티브로 하는 대형 애드벌룬 조형물이 설치되어, 방문 고객에게 해외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는 이색적인 풍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뮤지컬 마틸다의 공식 포토존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흥점 메인스트리트에서는 소품 및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아트 플리마켓도 함께 열린다.

이밖에도, 신세계사이먼은 GS칼텍스와 공동으로 오는 30일(금)까지 ‘쇼핑득템, 주유득됨’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세계아울렛 앱(APP)에 회원이,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앱(APP) 신규 가입시 일반 주유권 5천원권 제공하며, 바로주유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너지플러스 앱을 통해 신세계아울렛 앱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월드컵 공인구 알릴라를 전시 및 판매하는 ‘아디다스 코리아 2022 WORLD CUP GIANT EXHIBITION’도 함께 진행된다. 쇼핑센터 야외 공간에 2.5M 규모의 2022년 카타르월드컵 공인구 알릴라 자이언트 조형물을 전시한다. 더불어,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알릴라를 독점 판매하며, 구매 시 함께 추가 구매 상품을 4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인구 조형물은 오는 9월 9일(금)부터 18일(일)까지 여주·파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9월 23일(금)부터 10월 10일(월)까지는 부산점에 전시된다.

신세계사이먼은 전점에서 오는 12일(월)까지 쇼핑에 풍성한 혜택을 더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전점에서 제휴카드인 ‘신세계아울렛 베네핏 삼성카드’로 60/100만원 이상 구매시 3/5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각 점별로 일반 삼성카드 대상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여주점에서는 럭셔리/골프 장르에서 60/1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2/3만원을 파주·시흥점에서는 전 장르에서 40/6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부산점에서는 전 장르에서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2/3만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