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추석 앞두고 장보기 특가 행사… 명절 준비 막바지 수요 겨냥

2022/09/05

SSG닷컴이 추석을 1주일가량 앞두고 명절 먹거리, 제수, 선물 세트 등을 할인하는 온라인 장보기 행사를 일제히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 물가와 간소화된 명절 상차림 문화를 고려해 간편식, 특가 상품 물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간단히 조리해 명절 식탁을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간편식과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피코크X한일관 소불고기 밀키트’, ‘99’s fresh 밀푀유 전골’ 등을 대표 상품으로 제안한다.

‘피코크’ 제수 음식을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너비아니’, ‘송편’, ‘고기 완자전’ 등 3종 상품을 구매하고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목표 판매량에 따라 최대 1만원의 SSG머니 페이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국거리용, 구이용 등으로 수요가 높은 한우 상품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1등급 구이용 냉장 한우 등심(300g)’은 3만원대 초반부터 ‘1등급 냉장 한우 국거리 (300g)’는 1만원대 초반부터 구매할 수 있다. 식용유, 부침가루를 비롯한 필수 제수를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이는 기획전도 연다.

장보기 상품 특가 행사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 위크’도 함께 실시한다. 건나물, 대추류, 친환경 제수용품을 비롯해 신선 및 가공식품, 명절 선물세트 등을 매일 30종씩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추석 선물세트 판매도 오는 10일까지 이어간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 또는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혜택은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

한편, SSG닷컴은 시간대 지정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추석 전날까지 정상 운영한다. ‘쓱배송’ 상품은 9일 낮 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저녁까지, ‘새벽배송’ 상품은 8일 밤 12시 전에 주문하면 9일 새벽 6시 이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경준 SSG닷컴 e프로모션팀장은 “추석 준비 막바지 수요를 공략하고자 폭넓은 상품군과 할인 혜택의 온라인 장보기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