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 진행

2022/09/13

SSG닷컴은 추석 이후 쇼핑 고객을 공략하고자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대표적으로 라이프스타일 통합 최대 80% 할인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일 오전 9시부터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15%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일반 고객은 자정부터 최대 12% 할인 3 종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매일 달라지는 ‘패밀리데이’, ‘리빙데이’, ‘플렉스데이’ 테마를 선정해 여러 브랜드를 소개하고, 가을맞이 패션·뷰티 신상품 및 야외 활동에 필요한 스포츠, 리빙, 가전 아이템 등 베스트 상품도 함께 제안한다.

패션, 뷰티, 유아동 등 전문관과 연계한 킬러 카테고리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패션’에서는 전문관 ‘SSG Style’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및 트렌드 패션 중심의 최대 79% 할인 ‘패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듯) 룩북’을 테마로 자연스럽게 멋 내기 좋은 패션 아이템 라인업을 꾸렸다.

또한, 매일 오전 9시 ‘타임딜’을 통해 ‘베루툼’, ‘아위’, ‘매그제이’. ‘워브먼트’ 의류를 한정수량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니트와 와이드 팬츠, 자켓과 티셔츠, 스웨트 셔츠 및 팬츠 등 가을 패션 스타일링 조합도 함께 소개한다.

‘뷰티’에서는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 최대 47% 할인 ‘베이스업 메이크업 위크’를 개최한다.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등 ‘베이스’ 라인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트렌드 상품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프리미엄’에서는 ‘라 메르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을, ‘트렌드’에서는 ‘라네즈 네오 쿠션’, ‘클리오 킬커버 뉴매트 파운데이션’, ‘아떼 글로우 마스터’ 등을 선정했다.

매일 오전 10시 ‘타임딜’을 통해 ‘에스티로더’,’자빈드서울’, ‘랑콤’, ‘3CE’, ‘나스’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가에 선보인다.

‘유아동’은 전문관 ‘리틀 쓱’과 연계한 ‘9월의 리틀 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신학기 맞이 테마로 진행되며 아동 패션, 학습완구 등 신학기 필수 아이템과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제안한다. 분유 최대 40% 할인, 이유식 최대 29% 할인 등 할인율이 높은 대표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쇼핑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쓱티비(SSG.TV)’에서는 ‘스토케’ 브랜드 담당 MD가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질문에 답하는 ‘MD톡’ 영상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9시부터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1,500 명에게 10%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일반 고객은 최대 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추석 이후 쇼핑에 나서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부쩍 선선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가을맞이 상품을 쓱닷컴에서 둘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