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유기동물 위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

이번 봉사활동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유기동물 산책시키기를 비롯한 함께 놀아주기, 견사 청소 및 재정비 등 봉사에 참여했으며,

특히 호텔 폐침구류 소재를 재활용해 직원들이 손수 사전 제작한 업사이클링 패브릭볼 장난감 100 개와 조선 팰리스, 그랜드 조선 부산, 레스케이프 등 펫프렌들리 호텔 사업장에서 수거된 펫용품 및 폐수건 등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카길애그리퓨리나에서 프리미엄 유기농 사료 원데이케어 파이토랩 4톤을, 스테이웰에서 영양제 180박스 등을 함께 기부 전달해 유기동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이수연 기획담당,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윤정임 센터장이 참석했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고객과 임직원, 협력사와 지역사회가 모두 지속 가능한 여행을 지향해나갈 수 있도록 ‘의미있는 머무름’(Mindful Stay)이라는 ESG 비전 선포를 통해 지속 가능한 호텔로의 변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ESG 경영 실천을 위한 3대 전략으로 ▲친환경을 위한 자원사용량 및 폐기물 배출량 절감활동인 ‘웨이스트 마이너스’(Waste Minus), ▲탄소배출량 감축을 위한 에너지 절감 활동인 ‘넷제로’(Net Zero), ▲지역사회 및 고객을 위한 가치여행 제안 활동인 ‘밸류 플러스’(Value Plus) 를 바탕으로 2030년 내 달성목표 9대 중점과제를 달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