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논픽션’ 입점 기념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

2022/09/19

SSG닷컴이 인기 뷰티 브랜드 ‘논픽션’ 온라인 종합몰 단독 입점을 기념하는 행사를 연다. 뷰티 카테고리 공식 브랜드관을 늘리는 한편,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면서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 공식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국내 온라인 종합 쇼핑몰 가운데 ‘논픽션’을 공식 입점한 것은 쓱닷컴이 처음이다.

‘논픽션’은 개성있는 내러티브를 지닌 시그니처 향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세계 톱 티어 조향사들과의 협업, 높은 퀄리티의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력에 감각적인 브랜딩이 더해져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SG닷컴은 ‘논픽션’ 브랜드관을 통해 향수, 바디케어, 핸드케어 등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판매한다. 양사가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창구로도 활용한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논픽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를 SSG머니로 적립해주고, ‘스트링 파우치’도 선물로 준다. 향수(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핸드크림(30ml)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스 타월’을 함께 증정한다.

‘논픽션’ 입점은 SSG닷컴이 지속 추진해온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 제고 전략의 일환이다. 쓱닷컴은 인기 뷰티 브랜드를 꾸준히 입점하는 동시에, 전문관 ‘먼데이문’을 강화해왔다. 현재 1만 5천여 개에 달하는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을 모아놓은 ‘쓱배송 뷰티’를 비롯한 특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혜원 SSG닷컴 뷰티MD팀 파트장은 “가을철 분위기 전환을 위한 향수, 보습을 위한 바디케어 등 논픽션의 대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브랜드와 서비스를 계속해 선보여 차별화된 뷰티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