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패션·뷰티 F/W 신상공개’ 연합 프로모션

2022/09/19

G마켓과 옥션이 19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패션·뷰티 F/W 신상공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과 뷰티 판매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연합 프로모션으로,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가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패션관 △트렌드패션관 △뷰티관 등 총 3개관으로 나눠 각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준비했다. F/W 패션·뷰티 필수템 추천 코너, 브랜드별 특가 상품 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G마켓 패션관에서는 일부 상품 무료반품 쇼핑찬스까지 제공한다.

풍성한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각 카테고리 관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은 매일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BC/삼성/NH농협 카드로 1만 5000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 할인되는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선착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스타일리스트이자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패션템 제안 라이브방송도 2회 특별 편성해 오는 20일 탑텐, 23일 트렌드패션 연합 방송을 진행한다. 20일 탑텐편은 22년 F/W 신상품을 제안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 20명을 추첨해 모자를 증정한다.

23일에는 인기 트렌드패션 ‘요즘에’의 가을 신상 팬츠와 편안한 신발 ‘잭앤질’의 코디로 가을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트렌드패션 연합 상품은 라이브 방송 전용 ‘15% 중복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요즘에’ 구매인증 고객 중 3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잭앤질’ 슈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라텍스 깔창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랜드패션관 대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에고이스트 BACK 레터링테이프 포인트 숏 점퍼’, ‘온앤온 22 FW 신상, 변형넥 벌룬 슬리브 니트 탑’을, 옥션은 ‘HAZZYS 로고자수 면혼방 반집업’, ‘빈폴키즈 22FW 클래식 케이블 풀오버’, ‘지오다노 FW 인기 팬츠 컬렉션’ 등을 준비했다.

트렌드패션관에서는 인기 소호 상품을 위주로 선보인다. G마켓 대표 상품으로 ‘픽미트위드자켓’, ‘프렌치오브 가을감성 프렌치룩/니트 신상 모음전’, ‘어반더룸 다이아 펀칭 루즈핏 니트’, ‘후앙스 가을 신상 조거팬츠’ 등이 있다. 옥션 대표 상품은 ‘클릭앤퍼니 F/W신상 자켓/아우터’, ‘빅사이즈 남성 가디건 BEST 모음’, ‘모스트맘 울캐시 브이넥 니트’ 등이다.

FW 뷰티 신상도 눈여겨볼 만하다. G마켓 뷰티관에서 ‘메디힐 신상 맞춤패드(100매+증정)’, ‘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틴트’, ‘NEW 해피바스 바디로션(500g) 2개’를, 옥션에서는 ‘아이오페 PDRN 카페인샷(30ml)’,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등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패션·뷰티 F/W 신상공개’ 프로모션 배너 클릭 시 확인 가능하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장은 “본격 가을 시즌을 맞아 패션과 뷰티 상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어 카테고리별 신상품 등을 엄선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라이브방송 등 재미 요소는 물론 다채로운 특가 상품이 준비된 만큼 최적의 가을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