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2022/10/17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11월 2일까지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모두가 큰 웃음!’을 진행한다.

‘모두가 큰 웃음!’은 고물가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판매고객을 응원하고, 다가올 빅스마일데이 기간을 활용해 매출을 끌어올려 한 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를 기원하며 준비했다. 참여자 중 총 114팀의 판매고객을 선정,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11월 2일까지 카카오톡 ‘지마켓 비즈니스 채널’을 추가한 뒤, 웰컴메시지 후 자동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 하단의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양식 기입 후 제출하면 된다. G마켓과 옥션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2주차에 개별적으로 안내 예정이다. 특히,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판매고객이라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격려와 응원의 의미로 진행하는 만큼 당첨된 판매고객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1팀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 100만 원권’을, 3팀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 30만 원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상품권 10만 원권’(10팀), ‘배스킨라빈스 싱글킹’(100명) 등을 준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채널영업팀 김종은 매니저는 “그동안 고물가 여파로 지친 판매고객들을 응원하고 빅스마일데이 참여 격려를 위해 이번 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음식 배달 상품권 등 활용성 높은 e쿠폰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매출 대박을 기원하며 준비하는 판매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빅스마일데이는 10월31일부터 11월11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행사에 앞서 10월23일까지는 판매고객을 모집한다. 지난 5월에는 3만여 명의 판매고객이 참여해 행사기간 동안 평소 매출의 4배에 달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