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쿠쿠와 함께 렌탈 기부 캠페인 진행

2022/10/18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쿠쿠와 함께 ‘유기동물 사료기부 캠페인’을 열고, 렌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유기동물 사료기부 캠페인’은 쿠쿠의 렌탈 상품 계약 1건당 1kg의 사료를 유기동물을 위해 적립하는 행사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쿠쿠 상품을 렌탈하면, 쿠쿠가 사료를 후원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안마의자 등 쿠쿠의 모든 렌탈 상품 구매 시 적용된다. 기부된 사료는 올 연말 동물 보호 단체인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인기 펫 전용 상품 소개는 물론, 기부 캠페인 참여 고객을 위한 가격 혜택과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반려인들의 필수품 ‘펫드라이룸’은 제휴카드 최대 할인 적용 시 월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설치 완료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5만원과 스마일캐시 5만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전 고객 대상 ‘스마트 급수기(정상가 19만 8000원)’와 ‘동결건조간식 5종(정상가 10만 5000원)’도 증정한다.

쿠쿠 ‘인스퓨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릭’은 제휴카드 사용 시 월 2900원에 렌탈 가능하다. 제품 설치 고객에게는 최대 12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스마일캐시 5만 원을 증정한다.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추가로 제공한다.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는 제휴카드 결제 시 월 렌탈료 2만 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백화점 상품권, 스마일캐시 등 최대 30만 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비데, 안마의자 등 쿠쿠 베스트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유기동물 사료기부 캠페인’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구독/렌탈서비스팀 이영은 매니저는 “브랜드사와 협력해 릴레이 형식으로 렌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쿠쿠와 함께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에 나선다”며 “펫 전용 제품 등 쿠쿠 베스트 상품을 초특급 혜택에 만나는 동시에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브랜드사와 함께 렌탈과 기부를 연계한 ‘렌탈X기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 9월까지 코웨이와 함께 3차에 걸쳐 취약계층 아동의 학습비, 보육비 및 의료비를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