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KB국민은행과 손 잡고 ‘국민e든든’ 캠페인 펼쳐

2022/10/25

이마트24가 이달 25일(화)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 ‘국민e든든’ 캠페인을 펼친다.

이마트24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KB국민은행과 손잡고 ‘돈(豚, 돼지 돈)드리는 은행도시락’ 2종과 ‘큽(KB)! 두유한끼’ 2종(아몬드&잣/검은콩)을 판매한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은 제육&간장불고기 도시락과 바싹불고기 도시락으로, 돼지고기(돼지 돈)를 활용한 반찬과 은행을 올린 밥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돼지고기(Pork, 豚)’의 한자 발음이 ‘돈(Money)’과 동일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젊은 층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 KB국민은행을 떠올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했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 2종과 식사대용으로 즐겨 찾는 상품인 ‘두유한끼’ 2종은 KB스타뱅킹 앱에서 회원가입 후 바코드 형태의 60%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정상가가 각각 5,500원과 5,000원인 도시락을 각각 2,200원과 2,000원에, 1,500원 두유를 6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것. (쿠폰 1개당 1개 할인 적용, 최대 3,300원 할인 가능, 1인당 1개 지급)

* 쿠폰 이용 방법: KB스타뱅킹 앱 → 전체메뉴 내 ‘생활/혜택’ →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민e든든’상품(4종) 60% 할인쿠폰 다운 → 이마트24에서 국민e든든 상품 구입 시, 바코드 쿠폰 스캔 후 결제
* 다운받은 쿠폰은 KB스타뱅킹 앱 전체메뉴 내 ‘생활/혜택’ → ‘제휴혜택존’에서 확인가능
* 행사상품을 다량 구매 시, 가장 비싼 상품의 60% 할인이 반영됨.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물가인상으로 인해 한 끼 식사하는 것이 부담스러워지는 분위기 속에, 푸짐하게 구성한 먹거리 상품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겠다는 내용으로 ‘국민e든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양사는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높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먹거리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KB국민은행은 런치플레이션으로 늘어나는 편의점 도시락 구입 고객을 KB스타뱅킹의 고객으로 모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것.

‘국민e든든’이라는 캠페인 이름에 걸맞게 도시락 본연의 기능인 맛에 신경 쓰고 푸짐하게 구성했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 (제육&간장불고기)’는 제육볶음, 간장불고기, 소시지야채볶음 등 메인반찬 3개와 함께 고객 선호도가 높은 밑반찬(계란말이, 브로콜리볶음, 어묵볶음, 볶음김치)으로 구성되어 있다.

‘돈드리는 은행도시락(바싹불고기)’는 간장베이스의 직화 불고기와 계란말이, 진미채볶음, 시금치, 볶음김치로 구성되어 있다. 제육&간장불고기와 바싹불고기 도시락 가격은 각각 5,500원, 5,000원으로, KB스타뱅킹 60% 쿠폰 적용 시 각각 2,200원, 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큽! 두유한끼(1500원)’는 ‘아몬드&잣’과 ‘검은콩’ 2종으로, KB스타뱅킹 60% 쿠폰 적용 시 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돈 드리는 은행도시락’과 ‘큽! 두유한끼’는 각각 이달 25일(화)과 27일(목)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최영수 파트너는 “물가 인상으로 편의점 도시락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가성비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푸짐한 한 끼와 함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민e든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마트24와 KB국민은행은 향후에도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상품을 선보이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