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코르에서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 출시

2022/11/15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신세계가 새롭게 만든 핸드&바디 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시코르가 선보이는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은 원마일 웨어(집에서 1마일 반경 내에 입는 편한 옷)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이 입혀진 퍼퓸 핸드&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지만 본연의 멋이 담겨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텍스처와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달 18일 출시하는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은 바이올렛&샌달우드 등 4가지 향기를 담아 핸드 워시, 핸드 로션,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등으로 구성했다. 핸드 워시, 핸드 로션 제품은 바이올렛&샌달우드와 베르가못&머스크 향으로 가득 채웠다.

바이올렛&샌달우드 향은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무 향으로 바르는 순간부터 오랫동안 향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베르가못&머스크 향은 청량한 느낌을 선사해 주고,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은 우디 바이올렛과 그린 프리지아 향으로 준비했다. 우디 바이올렛향은 누구나 부담 없는 기분 좋은 향기로 유명하다. 그린 프리지아향 역시 풍부한 꽃향기로 상큼한 향을 선사한다.

시코르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은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풍부한 수분감을 담은 제형으로 향수와 달리 자연스럽게 체취와 섞이면서 나만의 향기를 연출해 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되도록 구성한 ‘인리칭 핸드 워시’,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지닌 ‘인리칭 핸드 로션’, 순하고 촉촉한 ‘인리칭 바디 워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인리칭 바디 로션’이 있다. 가격은 각각 2만 9000원.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전국 시코르 매장과 온라인몰인 시코르닷컴,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코르는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 상품을 100% 즐길 수 있는 꿀팁도 소개한다.

우디 바이올렛 바디 로션과 바이올렛&샌달우드 핸드로션은 어떠한 향료와도 잘 섞여 자연스러운 향을 연출해 준다. 특히 강조하고 싶은 부위에 덧바르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즐길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관계자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은 퍼퓸 핸드와 바디 라인 PB 상품을 처음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뉴 노멀 시대에 맞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