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도드람한돈과 함께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꾸러미 전달’

2022/12/06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지난 5일(월) ‘도드람한돈과 함께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꾸러미 배달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도드람푸드와 SSG는 정규 시즌 동안 ‘도드람 홈런존’에 홈런을 기록하거나, 선발투수가 7이닝 이상 2자책점 이하를 기록하며 승리투수가 될 경우, 그리고 구원투수가 1이닝 이상 1명의 주자도 내보내지 않고 구원승/홀드/세이브를 기록할 때마다 적립한 총 1,125만 원을 통해 제작한 ‘사랑의 반찬’ 나눔 꾸러미 300개를 인천지역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사랑의 반찬’ 나눔 꾸러미를 전달하기 위해 노경은, 문승원, 서진용, 김택형, 최민준, 오원석 선수와 SSG, ㈜도드람푸드 임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세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간편식으로 구성된 ‘사랑의 반찬’ 나눔 꾸러미 300개를 손수 포장 후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에 참여한 서진용 선수는 “이번 시즌 기록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내 손으로 직접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가족분들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가 되길 바란다”, 문승원 선수는 “선물을 받는 분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따뜻해졌다. 앞으로도 이런 활동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SG와 도드람은 지난 21년 업무협약을 체결 후 2년째 ‘도드람 홈런존’, ‘도드람한돈 데이’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