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크리스마스 할인전, 1500여 상품 최대 70% 할인

2022/12/13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 편’ 프로모션을 열고 각종 선물, 파티 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 선물과, 어른 선물과, 장식/푸드관 등 구매 목적에 맞게 총 3개의 쇼핑 테마관을 마련하고, 1500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카카오톡이나 MMS 메시지로 상품을 바로 보낼 수 있다.

매일 5개씩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장난감/완구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가공식품 ▲가구/인테리어 등 카테고리 별 MD가 엄선한 상품으로, 브랜드사 및 판매자와 제휴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마련했다. 선물 고르기가 고민인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코너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다. ‘장난감/유아동 패션 10% 쿠폰’은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고 매일 3회씩 제공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크리스마스 10% 쿠폰’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디지털/가전 7% 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NH농협/롯데/BC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된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각종 선물 및 홈파티와 관련된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총 12회에 걸쳐 방송하며, 13일 저녁 8시에는 ‘뉴발란스키즈 편’, ‘14일 오전 11시에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편’, 15일 오전 11시에는 ‘푸마키즈 편’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향수모음전 ▲보드게임 ▲삼성전자 ▲쥬얼리 모음 ▲프리메라 ▲소노호텔앤리조트 ▲풀무원 ▲프레시누리 ▲굽네 등의 라방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메인 화면 상단에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프로모션실 양재도 실장은 “가족 선물부터 연말 인테리어, 파티 푸드 등 연말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연합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강력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라이브방송도 편성한 만큼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