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와 제휴카드 출시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신한카드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카드사 업계 1위인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하는 한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의 쇼핑 혜택을 한층 더 강화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고객의 일상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 파주 · 부산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신세계그룹의 온 ·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자차 이용 빈도가 높은 아울렛 이용 고객 패턴을 고려해 주유 할인 혜택도 함께 탑재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의 특화 혜택으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 1회, 월 6회 적용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2만 원, 80만 원 이상이면 3만 원, 120만원 이상이면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그룹 주요 유통 채널에서의 할인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마트 ·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 이마트 에브리데이 · 이마트24 · SSG닷컴 등에서 전월 이용 금액대별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각 영역 통합 월 최대 3회 제공한다. 전월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 한도는 40만 원 이상 시 7천 원, 80만 원 이상 시 1만 5천 원, 120만 원 이상 시 3만 원이다.

이밖에도, 교외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성상 차량 이용 빈도가 높은 방문 고객을 위한 주유 할인 혜택도 더했다. GS칼텍스 및 S-OIL에서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을 최대 월 4회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40만 원 이상 시 4천원, 80만 원 이상 시 7천 원, 120만 원 이상 시 1만 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MASTER) 2만 3천원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월 31일(일)까지 전점에서 제휴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4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신한카드 신규회원 및 6개월 내 신한카드 이용 이력 없는 고객 대상), 행사기간 동안 토 · 일요일 및 공휴일에 본 제휴 카드로 60/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4/7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제휴카드 신규 발급 고객에게는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가입 시 ‘VIP CLUB’으로 승급 혜택을 부여한다. ‘VIP CLUB’ 등급은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에 사용 가능한 브랜드 별 모바일 할인 쿠폰북을 받아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신규 제휴카드에는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아울렛 방문 고객의 쇼핑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와 협력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강화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