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물놀이 용품도 역시즌 세일! 바캉스 아이템 ‘갓딜라이브’ 실시

계속된 겨울 한파로 따뜻한 지역으로의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며 여름철 역시즌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한겨울에 떠나는 물놀이 여행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갓딜라이브’를 실시한다.

오는 11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갓딜라이브는 신세계면세점 본점 10층 미디어 파사드 존에서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6개의 브랜드 제품 13가지를 최대 40% 할인가로 소개한다.

우선, 멋스러운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비치웨어 및 액세서리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비치웨어 ‘발리비키’의 원피스 2종과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의 선글라스, 이에 더해 디자이너 모자 브랜드 ‘신저’의 인기 제품 2종과 워터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의 오션 드라이백 인기 색상 3종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또한, 즐거운 물놀이를 도와줄 하이엔드 스노쿨링 마스크 브랜드 ‘듀얼브레서’의 스노쿨링 마스크 3종과 모바일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슈피겐’의 방수팩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 할인에 더불어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하여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겨울철 강추위를 피해 동남아 등 따뜻한 국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또는 올해 여름 해변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역시즌 세일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이 준비한 다양한 비치웨어, 물놀이 용품을 통해 즐거운 바캉스를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