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설 맞이 골든 위크 진행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1월 13일(금) 부터 24일(화)까지 명절 연휴 기간을 맞아 여주 · 파주 · 부산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설 맞이 골든위크(GOLDEN WEEK)’를 진행 한다. (연휴기간 정상 영업, 단 1월 22일(설) 설 당일 휴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도심 근교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명절을 맞아 귀성· 귀경 · 나들이 목적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쇼핑과 힐링의 명소’로 인기가 높다. 특히, 이번 설 명절에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합리적인 쇼핑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설 맞이 골든위크’에서는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준비한 ‘시즌 오프’를 진행해, 겨울 상품을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 파주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설 선물 특집전’도 함께 선보인다. 쇼핑 센터의 프리미엄 이벤트 스페이스에서는 정육 · 청과 · 그로서리 · 패션잡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엄선한 기프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점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월 23일(월)부터 24일(화)까지 WEST(웨스트) 야외 공간에서 활쏘기 · 투호 · 대형 윳놀이 등의 전통 놀이 체험존 및 전통 농기구 체험 포토존을 운영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월21일(토) 부터 24일(화)까지 온 가족이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 부스’를 운영한다. 더불어, 신세계아울렛 APP을 통해 일 선착순 200명에게 인생네컷 촬영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중앙광장에서는 전통놀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기차기 · 투호 등의 미션 성공시 사은품 쿠폰도 증정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 명절 기간 동안 센트럴 가든에서 ‘타로 카드’ 및 ‘캘리 그라피’ 이벤트를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메인 스트리트에서는 액세서리, 디퓨저 등의 생활 용품을 판매하는 ‘윈터 플리마켓’을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설 명절 기간 동안 전통 놀이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밖에도, 명절 전·후 장거리 이동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리프레시 이벤트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아울렛 APP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설 프라이즈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만 원권 카드’ · ‘빈센트 발 Art of Shadow’ 전시티켓 2매 등을 증정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제휴카드 및 일반카드 사은행사도 전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말 및 공휴일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신세계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4만원 캐시백 및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승급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의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1월 21일(토) 부터 24일(화)까지는 일반 신한 · 삼성카드로 결제 시 전 장르에서 신세계상품권 3% 사은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각 점별 사은행사 구매 금액 조건 상이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APP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