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에서 온 가족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스타필드가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새해를 맞아 전통놀이 체험과 캘리그래피 퍼포먼스클래식 공연 등 온 가족이 모여 대명절 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스타필드 안성에서는 ‘참이슬’‘미생’ 등 서예에 디자인을 접목한 로고 글씨로 잘 알려진 한글 캘리그래피 개척자 ‘강병인’ 작가의 이색적인 초대형 붓글씨 퍼포먼스가 1 24(펼쳐진다. 초대형 한지에 새해의 희망과 사랑을 담은 문정희 시인의 시를 써 내려가며 한글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이와 함께선착순 30명에게 문정희 시인과 원태연 시인의 신작 또는 원하는 메시지를 강병인 작가가 직접 캘리그래피로 작성해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명 나는 전통놀이 한마당도 1 20()부터 24()까지 펼쳐진다. 공기와 제기 만들기대형 윷놀이 등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한 전통놀이로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듬뿍 받는 ‘펭수’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만날 수 있다. 1 25()까지 미디어 타워 전시와 자이언트 펭수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초대형 펭수와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이 가득하며윷놀이땅따먹기제기차기투호 던지기공기놀이 등 5가지 전통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전통놀이 미션에 성공하면 펭수 연하장과 메가박스 팝콘 이용권 등 선물도 증정한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계묘년을 맞아 앙증맞은 토끼 캐릭터를 모티브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동심까지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실바니안 패밀리’ 캐릭터가 총출동한다주말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마스코트인 초콜릿 토끼 소녀 ‘프레야’와 초콜릿 토끼 타운걸 ‘스텔라’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와 함께대형 윷놀이와 투호 던지기 등 민속놀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새해 소원은 카드에 적어 소원을 들어주는 토끼 나무에 걸어보자.

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스타필드 하남 명절 선물 팝업스토어를 주목할 만하다. 프리미엄 김 전문 브랜드 ‘기역이미음’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 간식 브랜드 ‘맘마레시피’슈퍼푸드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통합 팝업스토어에서 온 가족 건강식을 챙길 수 있다특히주먹밥 만들기 체험과 인생네컷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신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1 21(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사이좋은 형제전통극을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바리톤 안갑성과 뮤지컬 배우 김민주가 새해를 시작하는 희망차고 아름다운 노래를 선보인다설 당일인 1 22()에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2022년 제71 ARD 국제 음악 콩쿠르(ARD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 2022) 플루트 부문 한국인 최초 우승자 플루티스트 김유빈이 설 특집 특별 공연을 진행하고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전통극이 이어진다.

한편스타필드(하남고양코엑스몰안성)와 스타필드 시티(위례부천명지전 점은 설 당일인 1 22()에는 오후 12시에 오픈하며그 외에는 정상 운영한다점별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