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 진행

2023/02/06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서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Salon De Seorae)’를 진행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은 지난해 10가구와 예술의 경계를 허문 ‘아트 살롱형’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매장을 하나의 거대한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공간 자체를 음미하며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공간의 예술 작품화’를 통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화 예술을 향유하고 영감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확장했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의 특성에 따라 문화예술과 관련된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드 서래’를 통해 일반 가구 매장과 차별화를 꾀하고고객이 까사미아만의 가치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등 고객과 적극 소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클래스는 참가자간 취향과 미적 감각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아트 살롱’ 형식으로 진행되며오는 9일부터 3 2일까지 매주 1각각 다른 주제로 운영한다지적 배움을 넘어 문화적 교류를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어갈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조성해 다차원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살롱 드 서래’의 첫 클래스는 <글로벌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 도슨트립>으로과감한 패턴과 풍부한 색채로 사랑받는 현대미술 작가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작품 세계를 한층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클래스다까사미아 서래마을점 갤러리 전시를 비롯해 매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차드 우즈의 작품을 중심으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아트 컬렉터가 알려주는 <초보자들을 위한 미술 감상 첫걸음>, 영국 빅토리아 시대 미술과 차 문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빅토리아 시대 미술얼그레이 티에서 배우는 영국 문화>, 그림책을 통해 내면을 살펴보는 <내 인생을 돌아보는 그림책 힐링 테라피등의 클래스를 들을 수 있다.

살롱 드 서래 참가 신청 링크는 까사미아와 굳닷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참가비는 3만원~5만원이다.

한편신세계까사는 ‘살롱 드 서래’ 외에도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다. 2 27일에는 향수 에세이 ‘아이 러브 퍼퓸’의 저자 이하니 조향사와 함께하는 북토크 프로그램도 마련했다좋아하는 향을 찾아가는 여정과 세계 곳곳에서 만난 마스터 조향사들의 이야기를 전한다북토크 참석자에게는 에스프레소 바 ‘오우야’ 커피 및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코리아 향수와 까사미아 소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아트 살롱’이라는 서래마을점의 콘셉트에 맞춰 고객들이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고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영감을 더할 수 있는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면서 신세계까사그리고 까사미아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객과 소통·공감하는 자리를 적극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