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격도 甲, 품질도 甲”… 월간 ‘신선식품 갑’ 프로모션 오픈

2023/02/15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신선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월 정례 프로모션인 ‘신선식품 甲(갑)’을 새롭게 런칭한다. 매월 품질도 갑, 가격도 갑인 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신선식품 甲(갑)’은 G마켓과 옥션에서 2월부터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 간 강력한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G마켓과 옥션을 대표하는 식품 기획전으로 키울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이는 2월 행사는 ‘정육甲’으로, 오는 19일까지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축산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00여 개의 소고기, 돼지고기 및 닭고기 축산업체가 참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협안심한우 △프레시누리 △하이마블 △바라던 △도드람한돈 △선진포크 △으뜸한돈 △어니스트초이스 △두메산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 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 전 회원에게 매일 5장씩 제공한다.

MD가 엄선한 데일리 특가 상품도 매일 밤 12시에 공개한다. 신선함은 물론, 특가일 기준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15일은 G마켓에서는 ‘한돈 냉장 대패삼겹살’, ‘국내산 암퇘지 등뼈’ 등을, 옥션에서는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장조림’, ‘미국산 냉장 소고기 모둠’ 등을 오늘의 특가로 제안한다.

그 외에도 미국산 소고기 판매 촉진을 위해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미국산 소고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0%쿠폰이다.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정육甲 행사기간 중 ‘프레시누리’, ‘하이마블’, ‘바라던’, ‘어니스트초이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프레시누리’ 상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프레시누리 딱 한끼 김치부대찌개(320g)’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정육갑’을 검색하거나, 페이지 상단의 전체 카테고리 중 신선식품 코너에서 행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신선식품팀 임경진 팀장은 “갑프로모션은 각종 식품 물가가 오르며 장보기가 부담스러워진 상황에서 질 좋은 농수축산물을 강력한 혜택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정기 기획전”이라며 “2월은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축산 카테고리를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월간 정기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식품甲(갑)’은 3월의 경우 ‘과일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