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내산 설향 딸기 담은 ‘봄 딸기 라떼’ 출시

2023/02/16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봄 딸기 라떼’를 포함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2 15일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프링 시즌을 시작했다.

올해로 4년째 선보이는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출시 때마다 평균 100만 잔 가까이 판매되며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음료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봄 딸기 라떼’는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으로올해는 특별히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의 ‘봄 딸기 라떼’를 즐길 수 있다상큼한 맛을 원한다면 코코넛 밀크를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오트 밀크를 선택하면 된다.

아울러라일락의 보랏빛을 품은 ‘라일락 꽃’을 표현한 ‘라일락 블라썸 티’도 선보인다아카시아 꿀 같은 달콤함과 허브의 조화가 라일락 꽃을 떠오르게 하며음료에 들어간 알로에 젤리가 흩날리는 꽃잎을 연상케 해 눈과 입이 동시에 봄을 만끽할 수 있다.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봄 시즌을 맞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됐다‘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는 국내 SNS에서도 ‘외국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로 자주 소개되는 등 고객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있었던 음료로고소한 오트 밀크에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과 블론드 샷의 부드러움이 쉐이킹을 통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신선한 국내산 딸기가 들어간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등 향긋한 생딸기 푸드와 따뜻한 봄철 피크닉에서도 즐기기 좋은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베이컨 롤링 치아바타’도 봄 시즌 푸드로 선보인다.

‘23 SS 체리블라썸 나수 핑크 텀블러 355ml’, ‘23 체리블라썸 베이지 쿨러백’ 등 봄 피크닉티타임과 인테리어에 사용하기 좋은 로맨틱한 무드의 MD 상품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신규 봄 음료 출시를 기념해 2 15일부터 2 28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봄 딸기 라떼’’라일락 블라썸 티‘‘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스타벅스는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영롱한 색감의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로맨틱 뱅쇼 세트’를 2 14일부터 770개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로맨틱 뱅쇼 세트’는 집에서 간편하게 논알콜 뱅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홈카페 세트로은은한 포도향과 건조과일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